스포르팅테크, 사멜 임명
스포르팅테크, 사멜 임명
Blog Article
소프트웨어 개발 전문업체인 Sportingtech는 라틴 아메리카에서의 확장을 강화하기 위해 시장 전문가 하비에르 사멜을 임명했습니다. 비즈니스 개발 책임자로 라탐에 합류한 이 정보 시스템 엔지니어는 이 지역의 온라인 게임 및 스포츠 베팅 업계에서 12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
Spignol의 창립 및 COO로 재직한 후 Grupo Boldt에서 온라인 운영 관리자로 근무했으며, 이후 아르헨티나, 콜롬비아, 페루에서 활동하는 기업을 위한 스포츠 베팅, 게임 플랫폼 및 마케팅에 대해 자문을 구했습니다.
스포르팅테크의 CEO 이보 도로테이아는 사멜이 존경받고 선임된 전문가이며, 현재 대륙 전역의 여러 시장에서 인증을 받고 있는 회사의 최근 용도 변경 및 리브랜딩된 옴니채널 퀀텀 플랫폼을 성장시키는 데 완벽한 적합성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습니다.
그는 "자비에는 스포르팅테크 가문의 훌륭한 인재이며, 그의 전문성과 우리 팀의 경험 및 제품을 결합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. 그의 의견이 라탐의 집단 의사 결정 과정에서 협력적인 논쟁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것이라고 확신합니다.
"그는 광범위한 시장 지식을 활용하고, 이 지역의 기존 고객과 협력하며, 이 지역에서 퀀텀 플랫폼을 개발할 수 있는 특권을 누리고 있으며, 새로운 비즈니스 관계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."
하비에르 사멜은 이렇게 말했습니다: "퀀텀과 같은 역동적인 플랫폼을 갖춘 스포르팅테크와 같은 회사에 기회가 열리게 되어 매우 기쁘고, 이들과 현지 사업자를 연결하는 가교 역할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."
For More Details:바카라사이트